• 2024. 1. 21.

    by. 세미옹

     

    19일부터 KT에서는 3만 원대 5G 요금제를 출시하고 사용하진 못한 데이터를 이월해주는 요금제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이는 지난해부터 국민들의 통신비 부담을 완화하기 방안의 조치로 보여집니다.

     

     

    기존 5GB, 10GB, 30GB로만 구성되어진 요금제에서 데이터 구간을 좀 더 세분화하고 요금도 낮추어진 KT 5G 요금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KT 5G 요금제(속도제한형, 이월)

       

      새롭게 출시된 KT 5G 요금제는 요금은 같으나 사용 패턴에 따라 속도제한형 또는 이월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속도제한형은 월 데이터 소진 후 일정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이월은 이번 달 기본 데이터 중 남은 데이터 다음 달로 자동 이월시켜 줍니다. 

       

      이번 요금제 개편으로 5G 요금이 3만 원대로 낮아지고 선택약정 25% 요금이 적용이 될 경우 2만 원대까지 낮은 금액으로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로 제공하는 Y덤 혜택(만34세까지)

       

      Y덤은 KT가 젊은 층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20대 대상으로 데이터를 2배로 제공하던 Y덤 혜택을 만 34세까지로 확대합니다.

      Y덤 혜택은 번거로운 신청절차 없이 청년 가입자에게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2배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무료 혜택은 만35세 생일 익월1일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나에게 꼭 맞는 5G 요금제 「요고」

       

      5G 요금제 「요고」는 KT가 공식 온라인 샵 KT닷컴을 통해 출시하는 온라인 전용브랜드입니다.

      본인의 통신 이용 패턴에 따라 맞는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약정 부담 없이 저렴하고 혜택이 많은 요금제가 요고입니다.

      최저 3만 원부터 최대 6만 9천 원까지 요금제로 기본 5GB부터 무제한까지 총 13가지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출시 가입 프로모션 혜택으로 4월 30일까지 요고 44,42,40,38 요금제에 가입하면 기본제공 데이터를 추가, 요고 36,34,32,30 요금제를 가입하면 추가 데이터 5GB를 12개월간 제공합니다.